“우리 잠자리에 다른 여자 불러서” 충격적 성 생활 폭로된 유명 배우

2020년 3월 10일

한 여배우가 전남편의 성 생활을 가감없이 폭로한 사연이 재조명되고 있다.

우리 잠자리에 다른 여자 불러서 충격적 성 생활 폭로된 유명 배우

헐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는 지난해 자신의 자서전 ‘인사이드 아웃’을 출간했다. 이 책에는 자신이 어린 시절 당했던 일화부터 전 남편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애쉬튼 커쳐에 대한 폭로까지 담겨있다.

두 사람은 16세 연상연하 커플로 알려지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지만 불화 끝에 지난 2013년 이혼했다.

우리 잠자리에 다른 여자 불러서 충격적 성 생활 폭로된 유명 배우 우리 잠자리에 다른 여자 불러서 충격적 성 생활 폭로된 유명 배우

최근 데미 무어는 ABC 방송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해 자서전 내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15살 때 엄마가 알콜 중독자였다. 엄마는 남자들 관심을 끌려고 나를 술집에 데려가 돈을 받고 나를 팔았다. 그곳에서 성.폭.행을 당했다”라고 고백했다.

우리 잠자리에 다른 여자 불러서 충격적 성 생활 폭로된 유명 배우

아울러 애쉬튼 커쳐에 대해서는 “그와 헤어지기로 결심한 후부터 인생이 망가지기 시작했다”고 말하며 “그와 나 사이에 다른 여성을 불러 성.관.계를 맺었다. 하지만 그것은 실수였다”고 밝혔다.

이어 애쉬튼 커쳐가 2010년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웠다며 “제3자를 우리 관계예 끌어들였단 이유로 그는 자신이 한 일을 어느 정도 정당화했다”고 주장했다.

우리 잠자리에 다른 여자 불러서 충격적 성 생활 폭로된 유명 배우

데미 무어는 “애쉬튼 커쳐가 2010년 뉴욕 촬영 때 바람을 피웠다”며 “결혼 생활 중에도 술과 담배를 즐기다 유산했다”고 말했다.

애쉬튼 커쳐는 데미 무어와 2011년 별거를 시작, 2013년 공식 이혼했다. 애쉬튼 커쳐는 이혼 후 2015년 친구였던 배우 밀라 쿠니스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A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