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에서 유일하게 깨끗”는 말 들은 태양의 리얼 반응

2020년 3월 20일

그룹 ‘빅뱅‘ 멤버인 태양이 멤버들과 활동을 하는 것에 대해 소감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빅뱅에서 유일하게 깨끗는 말 들은 태양의 리얼 반응

지난달 17일 남성지 ‘에스콰이어 2월호 표지 모델 주인공 태양의 화보와 함께 그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앞서 빅뱅은 오는 4 10일과 17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밸리 뮤직 & 아츠 페스티벌에 초청 받아 무대에 서게 됐다고 밝혔다.

태양은 “전역 후 처음으로 팬들을 만나는 자리이기도 하고그동안 무대에서 발현하지 못한 많은 것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해서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빅뱅에서 유일하게 깨끗는 말 들은 태양의 리얼 반응

기대가 되는 한편고민도 많았다
 
그는 “잘 헤쳐나가긴 해야 할 텐데 나 혼자 할 수 있는 일은 아니다라며 “어떠한 선택이든 지금 저희에게는 쉽지 않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분간은당분간이 될지 언제까지가 될지 모르겠지만 좋지 않은 시선을 받을 수 있는 것이고그렇기에 멤버들과 이야기를 많이 나눴다라고 말했다.

빅뱅에서 유일하게 깨끗는 말 들은 태양의 리얼 반응

이날 질문자는 데뷔 후 잡음이 없는 태양에게 “솔직히 억울할 수도 있겠다는 질문을 하기도 했다.

그러자 태양은 “이 어려운 시기를 가장 현실적이고 지혜로운 방향으로 함께 해결해 나아가고 싶다.”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빅뱅에서 유일하게 깨끗는 말 들은 태양의 리얼 반응
 
더불어 “내 인생의 반을 빅뱅이란 팀으로빅뱅의 태양으로 활동을 했다나에게도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최선을 다해서 같이 잘 헤쳐나가는 게 내 소명이라고 답했다

사실 태양은 이날 인터뷰를 하지 않겠다는 의견을 보이기도 했다고 전해졌으며그는 시종일관 말 한 마디도 조심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태양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