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충격에 빠뜨린 저스틴 비버 근황..

2020년 7월 1일
저스틴 비버가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들에게 손해배상 소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200630_185811.jpg 입니다. 지난 26일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닷컴에서는 “저스틴 비버가 자신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 2명에게 명예훼손을 걸었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미국 고등법원에 접수된 46페이지의 문서에서 저스틴 비버는 두 명의 여성이 SNS에서 제기한 주장에 대해 ‘거짓말’이라고 밝혔다”라고 하며 “(비버가) 두 여성에게 2000만 달러를 소송했다”라고 전했다.
팬들 충격에 빠뜨린 저스틴 비버 근황..
해당 문서에 따르면 두 여성이 각각 지난 2014년과 2015년 저스틴 비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다. 하지만 논란이 일자 저스틴 비버는 두 주장이 허위라며 자신의 SNS에 반박했다. 피해자가 주장하는 성폭행 당일에는 호텔이 아닌 에어비앤비에 묵었고, 다음날에는 다른 호텔에 머물렀다고 주장했다. 그는 증거 자료로 문자와 영수증, 사진 등을 첨부했다.
팬들 충격에 빠뜨린 저스틴 비버 근황..
그러면서 비버는 “평소 난 무작위적인 비난에 대처해 왔기 때문에 이 문제에 대해 언급하지 않으려 했지만 우리 팀, 아내와 상의한 후 입장을 밝히기로 결정했다”며 두 여성에게 각각 1000만 달러의 소송을 제기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팬들 충격에 빠뜨린 저스틴 비버 근황..
한편 두 여성을 제외한 또 다른 여성도 2015년 5월 뉴욕에서 비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것이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저스틴비버 페이스북, 저스틴비버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