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감독이 실수로 들어와 알몸 보여줬다는 여자 연예인

2020년 7월 3일

개그우면 홍현희가 촬영 중 일어난 아찔한 사고를 공개했다.

얼마 전 TV조선 ‘아내의 맛’에는 가수 남승민의 옥탑방에 모인 이찬원과 정동원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홍현희는 남승민 집의 좁은 화장실을 보고 옛날 집이 생각난다며 첫 아내의 맛을 촬영 당시 일어났던 사고에 대해 회상했다.

홍현희는 “첫 촬영 날 화장실에서 씻고 있었는데 카메라 감독님이 (화장실이) 빈 줄 알고 카메라 설치를 위해 들어오셨다”라며 카메라 감독님이 자신의 알몸을 봤다고 말했다.

이어 “카메라 감독님께서 ‘아아아악!!!’ 소리를 지르며 놀래시더라”라고 이야기해 모두를 경약하게 했다.

카메라 감독이 실수로 들어와 알몸 보여줬다는 여자 연예인

제이쓴도 “내게 와서 연신 미안하다고 사과하셨다”라고 말하며 “일부러 본 게 아니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홍현희는 “카메라 감독님에게 ‘어디까지 보셨냐’라고 물어봤더니 ‘배는 꿀단지 모양이었고요’라며 제 실루엣을 다 맞추시더라”라고 말해 장내 폭소를 자아내게 했다.

그 사건이 일어난 이후 “카메라 감독은 그만 두셨다고 한다”라고 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아찔한 일화다ㅠㅠ”, “둘다 당황했을 듯”, “카메라 감독님…그만 두셨다니…”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조선 ‘아내의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