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이 민아 ‘자.살시도’ 했던 날 보였던 태도 (+통화)

2020년 7월 3일

AOA 지민이 민아가 올린 추가 인스타그램 게시글로 또 한번 저격을 당했다.

앞서 민아는 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버지가 췌장암으로 돌아가실 당시 지민에게 당했던 일을 폭로해 화제를 모았다.

민아의 주장에 따르면 당시 그는 아버지가 아파 힘들어했는데, AOA 멤버 언니에게 혼이 날까봐 마음껏 슬퍼하지도 못했다.

민아의 저격에 지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소설’이라는 글을 남겼다가 곧바로 삭제했다.

그러자 민아는 한번 더 지민을 언급했다.

그는 ‘소설’이라고 한 것에 대해 “1000000000000개 중에 1개 이야기 했어. 소설이라고 해봐”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언니 천벌 받아 그러지마 증인이 있고 증거가 있어 미안하지만 양쪽말 들을게 없어 내가 잘못한게 없거든”이라고 덧붙였다.

심지어 자신이 자살시도를 했을 당시에도 지민을 떠올렸다고 말했다.

민아는 “댄스실 헤어라인 심고 싶어서 했다가 마취 덜 풀려서 늦어가지고 미리 전화 했는데 언니 목소리 듣자 마자 언니가 또 완전 난리가 날것 같아서 댄스실 가지도 못했어 그리고 그날도 자살시도를 했지“라고 밝혔다.

끝으로 그는 지민에게 “내 기억도 제발 좀 지워줘 언니. 제발 제발 하긴 언닌 내 손목보고도 죄책감 못 느낄껄? 내 얼굴보고 욕하지 싶다 아마도”라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