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건 아니다” 최근 박명수 라디오 발언 내용

2020년 7월 6일

박명수가 결혼에 대한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행복한 건 아니다 최근 박명수 라디오 발언 내용

지난 5일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박명수는 청취자들의 질문에 대해 실시간으로 답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 청취자는 친구들 중 자신만 결혼을 하지 못한 것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고, 이에 박명수는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하며 청취자를 위로했다.

행복한 건 아니다 최근 박명수 라디오 발언 내용

이 청취자는 “친구 5인방 중 마지막 남은 친구가 다음 주에 결혼한다”면서 “진심으로 축하하지만 저만 남았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공허하다”라고 말했다.

친구들이 모두 결혼을 해 떠났고 자신만 결혼을 하지 못해 공허한 마음이 든다는 것이다.

행복한 건 아니다 최근 박명수 라디오 발언 내용

하지만 박명수는 “막상 결혼해보면 괴롭다고 다 그런다. 다 행복한 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사랑이나 행복은 차츰 쌓아가는 거다. 천천히 달궈져야 한다. 솔로 생활을 더 즐기길 바란다”라고 청취자에게 조언했다. 

행복한 건 아니다 최근 박명수 라디오 발언 내용
앞서 박명수는 지난 2008년 4월 피부과 의사 한수민과 결혼했다.

슬하에 딸 박민서 양을 두고 있는 박명수와 한수민 부부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손꼽히고 있다.

비교적 늦은 나이에 결혼한 박명수가 친구들의 결혼에 조급해하는 청취자에게 위로차 조언을 건넨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라망스튜디오, 뉴스1, KBS2 ‘해피투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