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들 사이에서 난리난 최근자 SM 뮤비 대참사 사건

2020년 7월 7일

레드벨벳 유닛 그룹 아이린&슬기의 뮤직비디오가 예정보다 늦게 공개되는 사고가 일어났다.

지난 6일 오후 6시에는 아이린&슬기의 첫 유닛 앨범 ‘몬스터(Monster)’가 발매됐다.

이후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몬스터’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었지만, 예정된 시간이 다가와도 뮤직비디오는 공개되지 않았다.

8시가 한참 지나도 뮤직비디오는 올라오지 않았고, 결국 자정 경이 되어서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서는 뮤직비디오 공개 연기 공지를 올렸다.

소속사는 “예정된 공개 시간보다 지연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아이린&슬기의 ‘몬스터’ 뮤직비디오가 7일 정오에 공개된다고 전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렇게 뮤직비디오를 예정된 시간보다 연기한 것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었다.

앞서 소녀시대와 슈퍼주니어, 보아 등 다수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 공개를 지연 시킨 바 있다.

한편 아이린&슬기의 ‘몬스터’는 상대방의 꿈속에 들어가 춤추고 놀며 자신에게 빠져들게 만드는 불멸의 ‘몬스터’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약 1시간 만에 45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SM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