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민아” 최근 왕따 문제 폭로된 유명 걸그룹

2020년 7월 14일

아이돌 그룹 왕따가 논란이 되고 있는 요즘 일각에서는 걸그룹 인기 멤버 한명이 왕따를 당하고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제 2의 민아 최근 왕따 문제 폭로된 유명 걸그룹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 한 연예부기자는 “이 걸그룹은 데뷔하자마자 특정 멤버가 굉장히 주목을 받았다”고 운을 뗐다.

앞서 지난해 5월 FNC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종료하고 그룹 AOA를 떠난 권민아는 10년간 리더 지민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고 최근 SNS를 통해 폭로했다.

제 2의 민아 최근 왕따 문제 폭로된 유명 걸그룹

권민아는 심지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기까지 했다고 고백해 충격을 안겼으며, 지민은 이에 따라 AOA를 탈퇴하고 연예 활동을 모두 중단했다.

팀내 괴롭힘 논란에 이어 한 걸그룹 인기 멤버가 왕따를 당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있다.

제 2의 민아 최근 왕따 문제 폭로된 유명 걸그룹

이날 방송에서 기자는 “그리고 소속사에서도 그 멤버만 밀어줬다. 그러다보니 남은 멤버들의 시기와 질투가 심한데, 문제는 심리적인 것에 끝나는 게 아니라 그 친구를 사실상 왕따를 시키고 있다. 그게 눈으로 보일 때도 있다”고 폭로했다.

이에 박수홍은 “현재 진행형이냐?”고 물었고, 연예부기자는 “그렇다. 현재진행형이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더했다.

제 2의 민아 최근 왕따 문제 폭로된 유명 걸그룹

네티즌들은 “그럼 그렇지”, “우리가 몰라서 그렇지 지민 말고 더 있을거다”, “싹 다 폭로해줬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채널 A ‘풍문으로 들었쇼’, ‘터치’, 권민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