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구독자 100만 찍은 신세경이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

2020년 7월 15일

배우 신세경 씨가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했다.

유튜브 구독자 100만 찍은 신세경이 준비한'역대급 이벤트'

15일 신세경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0만 명 구독자 달성 기념을 위한 이벤트 관련 사진을 올렸다.

그는 “저번에 ‘100만 구독자 기념 이벤트 뭐 할까요?’라는 이벤트를 놓고 방송했는데 의견을 참고해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사진에는 이벤트에 관련된 내용이 담겨 있다.

유튜브 구독자 100만 찍은 신세경이 준비한'역대급 이벤트'

사진에는 “멋진 한상을 차리고 싶은데 뜻대로 되지 않아 속상한 경험 있으시죠? 신세경 배우가 해결해드립니다”라며 “선정되신 사연에 맞춰 메뉴 설계는 물론이고 함께 요리하며 공감을 나누고 소통할 예정이에요”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

신세경 씨는 구독자들에게 사연을 받아 두 명을 추첨해 사연에 맞춰 함께 요리를 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의 신청 기간은 15일부터 19일까지며 당첨자는 오는 21일 발표된다.

유튜브 구독자 100만 찍은 신세경이 준비한'역대급 이벤트'

신세경 씨의 유튜브 채널은 편집부터 촬영까지 모두 신세경 씨가 직접 한다고 알려져 있다. 요리와 소통, 여행 등 다양한 주제로 팬들과 영상으로 소통하고 있는 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한 발자국 더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신세경’, 신세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