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민아’가 갑자기 언팔한 두 사람의 정체

2020년 7월 15일

그룹 AOA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한다고 폭로했던 전 멤버 권민아가 인스타그램에서 보인 행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AOA'민아'가 갑자기 언팔한 두 사람의 정체

15일 온라인 컴니티 더쿠에는 ‘AOA 설현, 찬미만 언팔한 민아’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주목을 받았다.

해당 게시물 제목에 적힌 그대로 권민아는 현재 AOA 멤버 설현, 찬미 두 멤버와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끊은 상태다.

권민아는 괴롭힘 사건 폭로 이전부터 전 리더 지민과는 팔로우를 맺고 잇지 않았지만, 설현, 찬미, 혜정, 유나와는 맞팔(서로 팔로우한) 상태였다.

최근 권민아 근황 게시물에도 나머지 멤버들 모두 좋아요를 눌렀었다.

AOA'민아'가 갑자기 언팔한 두 사람의 정체

하지만 권민아 팔로우 목록에서 설현과 찬미가 사라졌고, 혜정과 유나만 남았다.

네티즌들은 이를 두고 또다시 불화가 시작되는 것이 아니냐고 조심스레 추측했다.

AOA'민아'가 갑자기 언팔한 두 사람의 정체 AOA'민아'가 갑자기 언팔한 두 사람의 정체

일부는 SNS 팔로우 상태로 모든 상황을 단정 지을 수는 없는 노릇이라고 지적했다.

현재 설현과 찬미의 인스타그램 팔로우 목록에는 모두 권민아가 포함돼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권민아 인스타그램, 뉴스1, KBS2 ‘해피투게더3’, SBS ‘가로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