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4개월째…” 한혜진-기성용 부부가 처한 안타까운 상황

2020년 7월 17일

배우 한혜진이 남편 기성용과 오랫동안 떨어져 지내고 있다고 고백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Olive ‘밥블레스유 2’에서는 한혜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혜진은 지금 남편 기성용과 코로나19 사태 때문에 오랫동안 떨어져 지내고 있다고 말하며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한혜진은 “남편이 지금 스페인 마요르카 섬에 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남편이 코로나19로 집에 몇 달간 갇혀있었다”며 스페인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속도로 증가한 탓에 기성용이 오랫동안 집에서 격리를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지금 4개월 정도 못 보고 있다. (남편이) 한국식 치킨을 너무 먹고 싶어 한다”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애칭이 있나’라는 송은이의 질문에 “성용 씨나 여보라고 부른다”라고 답하며 변함없는 애정전선을 과시했다.

끝으로 한혜진은 기성용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다. 그는 “이제 얼마 안 남았다. 조금만 더 힘내고 격리 2주 마치고 빨리 와서 치킨 먹자”라고 말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해당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너무 보고 싶을 것 같다”, “걱정이 많을 것 같다”, “그래도 여전히 달달하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Olive ‘밥블레스유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