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방 BJ들에게 ‘부모님’ 언급하면 듣는 대답

2020년 7월 20일

벗는 방송을 하는 BJ벗방 들은 부모님에게 그 사실을 알리고 방송할까.

벗방 BJ들에게'부모님' 언급하면 듣는 대답

지난 19일 유튜버 진용진 씨는 “ㅂㅂ(벗방)BJ들은 부모님이 아실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에서 진용진 씨는 직접 벗는 방송을 하는 벗방 BJ들에게 찾아가 인터뷰하며 궁금증을 해소했다. 이는 많은 구독자들의 이목을 집중 받았다.

벗방 BJ들에게'부모님' 언급하면 듣는 대답

진 씨는 벗방 BJ들이 많이 있는 팬더TV 방송을 찾아갔다. 그곳에서 최근 농도 짙은 스킨십 방송을 해 화제가 된 BJ 오닉스를 만났다.

그는 “부모님이나 친구들한테 방송 사실을 알렸냐”라고 질문을 했고 오닉스는 “부모님께는 방송한다고 말은 했지만 어떤 건지는 자세히 말 안했다”라고 답했다.

벗방 BJ들에게'부모님' 언급하면 듣는 대답

이어 “대부분 부모님께는 성형외과 코디로 일하는데 고연봉이라고 거짓말한다. ‘큰 손'(고액 후원자) 이랑 만나 결혼해서 그만두는 경우가 많다”라고 설명했다.

벗방 BJ들에게'부모님' 언급하면 듣는 대답

진용진 씨는 남성 벗방 BJ인 브베도 찾아갔다. 그는 “팬티 차림으로 춤 방송한 정도는 아신다. 하지만 벗방의 자세한 내용까진 모르신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엄마는 어릴 때부터 무조건 나를 믿어주셨다”라고 덧붙였다.

진 씨는 “(조사한 결과) 벗방 BJ들의 95%가 부모님께 비밀로 한다. 친구와 친척에게도 마찬가지다”라고 정리했다. 그러면서 “먼저 말하진 않지만 알려져도 어쩔 수 없다는 식이며 이들의 수입은 최소 한 달 2000만 원 이상이다”라며 말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진용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