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성생활 전문가가 시신으로 발견됐습니다” (+장소)

2020년 7월 21일

러시아의 유명 성(性) 전문가가 숨진 채 발견됐다.

유명 성생활 전문가가 시신으로 발견됐습니다 (+장소)

지난 20일 러시아 통신 TASS는 러시아 경찰이 5성급 호텔에서 알몸으로 숨진 채 발견된 인기 TV 성 전문가 안나 암바르트수미얀의 사망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안나 암바르트수미얀은 러시아의 유명 성생활 전문가로 그의 사망이 러시아의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안나는 모스크바의 엘리트 피터 1호텔에서 시신으로 발견됐으며 시체 옆에는 프라다 핸드백과 검은 드레스가 놓여 있었다.

경찰은 약 37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인 그녀가 호텔 직원이 발견하기 약 8시간 전에 사망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최근 최고급 차량인 벤틀리와 에스턴 마틴을 선물로 받았으며 호텔 방에 함께 있었던 한 남성의 신원을 알아내기 위해 추적 중이라고 밝혔다.

이 가운데 한 유명 변호사는 안나가 하루에 20번 정도 채권자들로부터 협박을 받아왔다고 말했다. 그는 “안나에게 경찰에 신고할 것을 권유했지만, 그녀는 무서워 벌벌 떨었다”라고 전했다.

 

경찰은 자세한 사망 원인 규명을 위해 부검을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호텔 방에서 발견된 비(非)처방약도 정확하게 분석하게 위해 국과수로 보냈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나 암바르트수미얀은 사업가 러슬란과 결혼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안나 암바르트수미얀 인스타그램, 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