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잘노잼vs존못꿀잼’에 팩폭 날린 한예슬 발언

2020년 7월 22일

배우 한예슬이 ‘밸런스 게임’을 하던 도중 솔직한 답변을 내놓아 구독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존잘노잼vs존못꿀잼'에 팩폭 날린 한예슬 발언

지난 20일 한예슬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서는 ‘어질어질한 밸런스 게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한예슬은 “요새 밸런스 게임이 핫하다고 해서 가져와봤다”라고 입을 열었다.

‘밸런스 게임’은 두 가지의 카테고리 중 하나의 답변을 선택하는 게임이다.

한예슬은 쿠키 영상을 통해 ‘존잘 노잼’과 ‘존못 꿀잼’ 중 선택하라는 질문에 솔직한 답변을 내놨다.

'존잘노잼vs존못꿀잼'에 팩폭 날린 한예슬 발언

문제 자체가 이상하다는 듯 표정을 짓더니 이내 “존잘이면 꿀잼 아니냐”라며 솔직한 매력을 뽐냈다.

이와 같은 한예슬의 답에 누리꾼 역시 “잘생기면 대유잼이다”, “언니 얼굴 꿀잼이다” 등의 반응으로 한예슬의 답에 공감을 표했다.

이날 한예슬은 ‘존잘 노잼’과 ‘존못 꿀잼’을 선택하는 것 외에도 ‘애인이랑 삼각김밥 먹기’, ‘나 혼자 원하는 음식 무한리필 먹기’ 중 고르라는 질문에 “당연히 나 혼자 음식 무한리필이지. 애인 없어도 돼”라며 쿨한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이내 촬영 스태프가 “엄청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가정하에”라고 말하자 한예슬은 “그렇다면 애인이랑 삼각김밥을 먹겠다”라고 말하며 스윗함을 보여줬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해 8월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를 개설했으며, 현재 구독자 78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한예슬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