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쉬고 있었던 유튜버 슈기 최근 근황

2020년 7월 22일

유튜버 슈기가 고민을 털어놓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보겸 BK’에서는 ‘내가 너 씻겨줄까? 니가 나 씻겨줄래?’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는 많은 논란 끝에 활동을 재개한 슈기가 보겸과 술을 마시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슈기가 고민을 털어놓으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슈기는 보겸의 질문에 “앞으로 다시 전처럼 할 수 있을까?”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어 그는 보겸에게 “오빠는 고민 없지”라고 질문했고 보겸은 “없는 사람이 어딨냐. 내 팬들에게 감사하고 이런 감사한 마음을 잃지 않는 그런 고민”이라고 답했다.

보겸의 대답을 들은 슈기는 “앞으로 사고 안 치고 보겸처럼 겸손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앞서 슈기는 여러 구설수에 휘말리며 유튜브 구독자 수가 하향세를 보인 적이 있었다. 9개월 만에 활동을 재개하며 그동안의 고민을 털어놓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영상이 공개된 후 보겸은 9개월 만에 활동을 시작한 슈기에게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팬들에게도 슈기를 사랑해달라고 당부했다.

유튜브 방송에 복귀한 슈기는 앞으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보겸 B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