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온 김태희 CF 영상이 난리난 이유

2020년 7월 23일

배우 김태희가 찍은 광고 영상에 네티즌들이 남편 비(정지훈)를 연상케 한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새로 나온 김태희 CF 영상이 난리난 이유

23일 빙그레 아이스크림 유튜브 채널에는 “Queen is Back 새롭게 돌아왔지, 끌레도르 X 김태희 I FULL ver”라는 제목의 광고가 업로드됐다.

‘여왕이 돌아왔다(Queen is Back)’로 시작하는 이 광고는 흰색 정장을 입고 한껏 고급스러움을 뽐내는 김태희가 등장한다.

새로 나온 김태희 CF 영상이 난리난 이유새로 나온 김태희 CF 영상이 난리난 이유

광고는 ‘Rain is back’으로 시작하는 비의 노래 ‘깡’과 비슷하다.

또한 광고에 등장하는 큰 의자와 화려한 조명, 차 등은 노래 ‘깡’과 최근 비가 찍은 ‘새우깡’ 광고를 연상케 해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새로 나온 김태희 CF 영상이 난리난 이유새로 나온 김태희 CF 영상이 난리난 이유

이를 본 네티즌들은 “비가 연상되는 건 왤까요”,”자막·조명·차·퀸 이즈 백. 깡 앨범이 레인 이즈 백이였음 유쾌하네. 의자도 웃겨 새우깡 왕의 의자 끌레도르 여왕의 의자”, “ㅁㅊ 언니는 왜 안 늙어요? 와 진짜 미쳤어 광고”, “태희가 돌아왔다”, “끌린다… 깡레도르…”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빙그레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