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도중 고백 키스한 유명 남녀 BJ, 결국 공개 연애

2020년 7월 23일

아프리카TV BJ 김인호와 꽃벼리가 기나긴 썸 끝에 공개연애를 선언하며 새로운 선남선녀 커플이 탄생했다.

지난 17일 김인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인호TV’에 “고백했습니다.”는 제목의 한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경기도 가평의 한 펜션에서 합동 방송을 진행하는 김인호와 꽃벼리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물놀이 후 둘만의 바비큐 파티를 즐기던 이들은 시종일관 실제 연인 같은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김인호는 서툰 솜씨로 고기를 굽다가 다 태운 꽃벼리에게 일부러 “맛있게 구웠다”며 칭찬하기도 했다.

우여곡절 끝에 고기를 먹던 중 김인호는 차에 문제가 생겼다며 밖으로 나갔다. 이는 꽃벼리에게 고백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던 것이다.

만반의 준비가 끝난 김인호는 꽃벼리를 불렀고, 상황이 어리둥절했던 꽃벼리는 이내 어쩔 줄 몰라 하며 연신 미소를 지었다.

한참 망설이던 꽃벼리는 마침내 김인호의 고백을 받아줬고 초조하게 꽃벼리의 대답을 기다리던 김인호는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진한 포옹을 했다.

김인호는 영상 마지막에 “벼리야 앞으로 잘 부탁해 사랑해♥”라는 말을 남기며 새로운 사랑이 시작됐음을 만천하에 알렸다.

김인호와 꽃벼리는 5월부터 합동 방송을 시작하며 아슬아슬한 썸으로 시청자들을 애타게 했다.

아프리카TV 대표 BJ들의 공개 연애 소식에 수많은 이들이 “오래갔으면 좋겠다”, “드디어 사귀는 구나”, “부럽다 나도 연애”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YouTube ‘김인호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