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다이어트 성공한 개그맨 김지호 최근 모습

2020년 7월 24일

개그맨 김지호가 36kg 감량한 후일담을 털어놨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쿨 FM ‘정은지의 가요광장’에는 개그맨 김지호와 래퍼 지조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지호는 최근에 다이어트를 성공한 후일담을 전하며 많은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 받았다.

DJ 정은지는 김지호에게 “TV에서 봤을 때보다 더 홀쭉해지신 것 같다”라며 다이어트를 언급했다.

그러자 김지호는 “최근에 36kg 감량에 성공했다. 어린이 한 명, 쌀 한 가마니 반이 빠져나간 셈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도 굉장히 타이트하게 했다”며 “PT도 받았고, 요즘엔 개인적으로도 운동하고 있다. 신인 배우, 개그맨, 가수들과 운동 크루를 꾸며 새벽에도 운동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역대급 다이어트 성공한 개그맨 김지호 최근 모습

앞서 김지호는 최근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체중 감량 과정과 함께 피트니스 대회 도전기를 공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김지호는 이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3개월 만에 체중 36kg을 감량하며 몰라보게 달라진 비주얼을 과시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KBS 쿨 FM ‘정은지의 가요광장’,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코코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