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 알아볼 정도로 달라졌다는 슈주 김기범 최근 모습

2020년 7월 27일

슈퍼주니어 출신 배우 김기범의 근황이 알려졌다.

지난 26일 김기범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안녕하세요 김기범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1분가량의 짧은 영상으로 어깨까지 내려온 긴 머리와 덥수룩하게 자란 수염이 눈길을 끌었다.

김기범은 긴 머리에 벙거지 모자를 눌러 쓴 채 첫 유튜브 영상을 채웠다.

그는 “안녕하세요 김기범입니다. 제가 오늘 유튜브 채널이 생겼어요”라고 말하며 영상을 시작했다. 이어 김기범은 “관리는 희철이 형이 해주고 있고요. 희철이 형이 꼭 유튜브 시작하라고 해서 이렇게 조심스럽게 시작해 보려 합니다”라며 유튜브를 시작한 동기와 함께 김희철과의 끈끈한 우정을 알렸다.

짧은 인사를 하고 난 뒤 웃음과 함께 침묵을 이어가던 그는 “희철이 형이 2~3분 영상 남기라고 했는데 벌써 할 말이 떨어졌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이내 그는 영상을 마쳤다.

영상 내내 달라진 김기범의 모습은 팬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그의 새로운 모습을 접한 팬들은 “너무 반갑다”, “못 알아볼 뻔”, “긴 머리가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기범은 자신의 SNS에 유튜브 채널 홍보와 함께 “수염 밀게요”라는 말을 남겨 앞으로 수염을 기른 모습을 만나긴 힘들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양반 김기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