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얼굴 때문에 너무 고민이라는 여대생 상황..

2020년 7월 28일

‘큰 얼굴’이 고민이라는 대학생이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28일 유튜버 미나상(차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캡쳐본을 올렸다.

그의 게시물이 신고를 당해 자동 삭제가 되었고 계정이 비활성화됐다는 것이다. 그가 황당해 하는 이유는 신고를 당한 이유가 ‘나체 이미지 또는 성적 행위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위반했다는 내용이었기 때문이다.

미나상은 인스타그램에 나체 사진이나 음란 사진을 게시한 적이 없다.

그는 일상 사진이나 셀카,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 등만 올렸다. 다만 지난 27일 미나상이 자신의 사진이 악용됐다며 올렸던 게시물은 사라진 상태다.

이날 미나상은 자신의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포토샵 챌린지’ 용도로 사용됐다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후 누리꾼들은 사진이 악용된 것에 대해 “지나치다”라는 반응과 “뭐가 잘못됐냐”라는 반응으로 극명하게 갈렸다.

게시물 정지 소식을 전한 미나상은 “많은 것을 되새겼다”며 “상처는 받는 사람의 몫이라고만 생각해 세상이 미웠다. 앞으로는 곁에서 성장하고 깨닫는 날들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끔 누군가와 비교하며 나를 미워하고 어느 날은 한없이 무기력해지는 날도 있다. 그래도 늘 자신을 사랑하고 존중해 주며 부정적인 면보다 근사한 점을 보겠다. 그들의 기준이 아닌 나의 기준으로”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나상은 최근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얼굴이 커서 고민이라는 사연으로 출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미나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