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남자친구가…” 폭탄 발언한 슈가 아유미 근황

2020년 7월 31일

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가 과거했던 ‘공개 연애’를 언급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아유미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아유미는 ‘너무 솔직해서 후회되는 게 많다’고 언급하며 과거 남자친구와 공개 연애를 했던 것을 후회한다고 털어놨다.

아유미는 “성격이 솔직한 편인데 그동안 여러 가지 이야기를 했던 것 중 가장 후회하는 것은 공개 연애”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MC들은 상대 남자친구가 누구였는지 농담처럼 물었고, 아유미는 일본에서 활동했을 당시 만났던 연예인이라고 답했다.

앞서 아유미는 지난 2012년 일본의 유명 가수 각트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알린 바 있다. 두 사람은 2년간 교제한 뒤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아유미는 “‘남자친구가 이 사람입니다’라고 한 건 아니다’라며 ‘그 사람과 사귀냐’라고 물어서 ‘그렇다’라고 답한 것뿐”이라며 “굳이 숨기지 않고 사귀고 있다고 얘기를 했었는데 그게 지금까지도 따라다닌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다음 남자친구를 찾아야 하는데 공개 연애 이미지가 세니까 그럴 수가 없다. 다음 남자친구에게 미안하다”라며 “공개 연애는 되도록이면 안 하는 게 좋을 것 같다”라고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이어 아유미는 이상형 질문에 대해 “술을 잘 마시는 사람, 재밌는 사람이 좋다”라고 답을 하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라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