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소름..” 현재 온라인에 퍼진 프로그램 떡밥

2020년 7월 31일

김태호 PD의 센스 있는 ‘떡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MBC ‘놀면 뭐하니?’의 환불원정대와 관련된 글이 올라왔다.

이효리와 엄정화, 제시, 화사가 함께하는 ‘환불원정대’ 팀이 결성된 가운데, 해당 사진에는 지난 25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의 방송 장면이 담겨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네티즌들을 놀라게 한 것은 다름 아닌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걸려있던 ‘플랜카드’ 였다.

플랜카드에는 ‘떼인 돈 받아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환불원정대@hangout_with_yoo’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앞서 30일 ‘놀면 뭐하니?’ 측에선 새 프로젝트 ‘환불 원정대’ 멤버들이 31일 회동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김태호 진짜 소름 돋는다”, “정말 똑똑하다”, “저게 그거였구나”, “본방 볼 때 진짜 있는 건 줄 알았다”,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환불원정대’는 아직 시작조차 되지 않은 프로젝트지만 이들의 결성 소식만으로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태호 PD가 미리 던진 작은 ‘스포’에 많은 이야깃거리가 낳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