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미국에서 추락 장면 포착된 ‘UFO’ 모습 (+영상)

2021년 1월 5일

미국 하와이 오아후섬에서 미확인 비행물체(UFO)가 나타났다.

지난 2일 하와이뉴스나우는 오아후섬 서쪽 상공에서 UFO를 봤다는 주민 신고가 빗발쳤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밤 8시 30분경, 오아후섬 하늘에 푸른빛을 띠는 물체가 나타났다. 이후 섬 곳곳에서 UFO를 봤다는 주민 신고가 이어졌다.

섬 서쪽의 와이아나 지역에 살고 있는 지역 주민 모리아는 “푸른빛을 띠는 물체가 머리 위로 스쳐 지나갔다. 차고에 있는 남편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모두 같은 걸 목격했다”라고 말했다.

모리아는 전봇대 크기의 큰 비행 물체가 어떠한 소음도 내지 않은 채 매우 빠르게 이동했다고 설명했다.

모리아는 남편과 함께 차를 몰고 약 5km 정도 비행 물체를 쫓았고, 바다로 추락하는 것을 보고 경찰에 신고했다. 이후 현장에 경찰이 도착하자 이번에는 흰색 빛을 내는 또 다른 비행 물체가 나타났다.

모리아는 “푸른색 물체보다 조금 작은 크기의 흰색 물체가 같은 방향으로 이동하는 것을 목격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해 4월 미국 국방부는 미 해군이 포착한 미확인 비행물체 관련 영상 3편을 공개하고 “UFO가 맞다”라고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하와이뉴스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