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백신 ‘모더나’ 주식 사서 현재 대박난 유명 연예인

2021년 1월 6일

딘딘이 코로나19 백신 ‘모더나’ 주식을 매수해 역대급 수익률을 기록했다.

6일 방송된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2에는 딘딘이 출연해 캠핑에 나섰다.

이날 딘딘은 지난해 10월 매수 한 ‘모더나’ 주식의 수익률이 66.44%를 기록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딘딘은 지난 10월 7일 모더나 주식을 매수했다. 이후 11월 18일 수익률 22%를 기록했으며, 같은 달 30일에는 모더나가 코로나 백신을 FDA에 승인 신청하면서 주가가 상승했다.

딘딘은 “80만 원을 넣어서 140만 원을 만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딘딘은 “시청자분들에게 한 말씀 드리겠다. 모더나가 상한가를 칠 때 제가 글을 하나 봤다. ‘딘딘 X신 팔겠지’. 안 팔았다. 이 XX야. 제가 그분에게 감사드리고 싶다. 그분 아니었으면 팔았을 거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그러면서 “사실 모더나와 백신 두 개를 샀는데 모더나가 너무 올라서 치료제도 올랐다. 그래서 하나 빼고 모더나에 올인했다”라며 “그래서 지금 이 수익률이 나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전 7시에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뉴스1,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 시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