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썬 최초 제보자 김상교 인스타 소녀시대 효연 폭로글 진짜 내용

2021년 1월 14일

클럽 ‘버닝썬’ 사건의 최조 제보자 김상교가 버닝썬 추가 폭로글을 게시했다.

지난 13일 김상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클럽 DJ를 하고 있는 소녀시대 효연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올렸다.

해당 글에서 김상교는 소녀시대 효연이 버닝썬 사건 당시 자리에 있었다며 새로운 폭로를 예고해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버닝썬 최초 제보자 김상교 인스타 소녀시대 효연 폭로글 진짜 내용

김상교는 “하나만 물어봅시다. 그날 마약에 취해 침 질질 흘리던 여배우가 누구였기에 역삼지구대 경찰 하XX과 안XX이 클럽 내부로 들어가지도 못했는지 그날의 VVIP 당신은 다 봤을 거 아니냐 효연아”라고 적었다.

버닝썬 최초 제보자 김상교 인스타 소녀시대 효연 폭로글 진짜 내용

또 “그날 마약에 취한 여배우가 H인지, G인지. 나를 클럽 내에서 마약에 취해 폭행한 놈이 승리 친구 그 약쟁이가 맞는지 너네는 알 거 아니냐. 이제 슬슬 불어 얼마 안 남았어”라고 특정 여배우를 언급하기도 했다.

끝으로 그는 “버닝썬 관련 연예인 수십 명인 거 언젠가 밝혀질 건지, 아니면 제대로 볼 건지 너희들 선택이야”라며 “지금도 어디 하우스 숨어서 X하고 X맞고 비디오 찍고 있겠지. 기회는 얼마 안 남았어. 내 메모장에 너희 명단 다 있다”라고 폭로를 예고했다.

한편 이날 가수 출신 승리의 군사재판 7차 공판이 진행된다. 경기 용인시 소재 지상작전사령부 보통군사법원에서 승리의 성매매 알선, 횡령, 특경법 위반 등 혐의 관련 7차 공판이 진행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김상교 인스타그램,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