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게임 논란 후 탈탈 털리고 있는 파이 충격 과거 인성

2021년 5월 21일

웹 예능 ‘머니게임’ 이후 논란에 시달리고 있는 BJ 파이의 과거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21일 한 유튜브 채널에는 ”머니게임’ 재조명된 파이의 과거 영상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2020년 파이가 배틀 그라운드 대회에 다른 방송인들과 참가한 영상에 게재돼 있었다.

게임 도중 상대 팀인 BJ 맛종욱이 자동차를 이용해 파이의 팀 멤버 캐릭터를 사살했다.

이에 파이는 맛종욱이 반칙을 했다고 생각해 욕설을 퍼부으며 자신에게 사과할 것을 경기 내내 요구했다.

파이는 추후 맛종욱의 행동이 반칙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됐지만 “게임 중이니 지금은 맛종욱에게 사과하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이번 머니게임 상황이랑 또 너무 비슷하다. 진짜 어질어질하다”, “파이가 너무 무례했다”,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구나”, “내로남불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파이는 네티즌들이 ‘머니게임’에서 한 집단 퇴소와 상금 담합에 대해 비난하자 “전기라는 참가자가 ‘머니게임’에서 저희를 비꼰 부분이 방송에 안 나왔다. 그 부분이 안 나오고 제가 화내는 부분만 나와서 여러분이 저를 비난하는 거다”라고 책임을 회피했다.

이후 파이는 지난 17일 “저 정말 잘못 많이 했고, 여러분들이 욕하시는 것도 인정하고 비난하시는 것도 인정한다”라며 “하지만 시간이 좀 지나고 나서 저에 대해 들이실 시간이 없으셨지 않나. 조금만 기다려주면 억울했던 부분들 다 밝히겠다. 섭외 해명해달라”라고 의미심장한 입장을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진용진’,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