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만에 신서유기 형들 만난 안재현 리얼 반응

2021년 5월 21일

‘신서유기’ 멤버들과 재회한 안재현의 모습이 공개됐다.

21일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5화에서는 첫 캠핑의 마지막날 합류한 안재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안재현은 모든 멤버들에게 비밀로 한 채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 안재현을 발견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은 모두 환하게 웃으며 얼싸안고 기쁨을 만끽했다.

이혼 후 공백기 동안 ‘신서유기’ 시즌을 쉬었던 안재현은 약 2년 만에 멤버들과 재회하게 됐다.

반가움을 감추지 못한 이수근은 “조금 이른 감은 있는데 그래도”라며 너스레를 떨었지만, 이내 함께 안고 기뻐하며 “고생했어. 마음고생 했다”라고 다독였다.

강호동 역시 “눈물난다”라며 환영했고 박수를 보내며 “선물이다 선물”이라고 기뻐했다.

또 이수근은 “울고 그러지 마. 원래 있었던 것처럼 그냥 자연스럽게”라고 배려하는 모습도 보였다.

안재현은 “입수할까요? 형님”이라고 의욕 과다 상태를 드러내다가 “좀 적응이 안됩니다. 입 다물고 있으래요 나PD님이”라고 말하며 웃음을 안겼다.

안재현과 먼저 하룻밤을 보냈던 규현은 “좀 자제시키는 분위기였다. 입수하자고 했다”라고 귀띔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티빙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