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비.아.그.라 먹고 와이프랑 하룻밤 잔 남자가 남긴 글

2021년 5월 25일

북한에서도 비아그라를 만든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이다.

북한산 비.아.그.라 먹고 와이프랑 하룻밤 잔 남자가 남긴 글

하지만 실제 북한 회사에서 제조한 비아그라를 복용한 남성의 후기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을 작성한 남성 A 씨는 북한산 ‘네오 비아그라’를 복용했다. 

조선동방즉효약물개발사라는 회사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북한 남성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비아그라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부부동반 중국 여행을 하던 중 조선족 가이드가 추천해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A 씨는 비상금으로 네오 비아그라를 3통 구매했고, 귀국 후 아내와의 잠자리 30분 전에 약을 복용했다.

그는 “샤워할 때 슬쩍보니 대포동 미사일 정도까지는 아니더라도 효과가 오는 듯했다”고 말했다.

이윽고 부부 관계를 가지려던 찰나 몸에 이상한 신호가 오기 시작했다.

얼굴은 시뻘겋게 변했고, 심장이 미친듯이 뛰기 시작했던 것. 심지어 현기증까지 찾아와 더 이상 관계를 맺을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다.

A 씨는 “속으로 ‘커져라 커져라’ 외쳤지만 아무런 효과도 없었다”고 말했다.

북한산 비.아.그.라 먹고 와이프랑 하룻밤 잔 남자가 남긴 글

결국 뜨거운 사랑은커녕 와이프의 차가운 반응만 돌아온 참사가 벌어졌다.

A 씨는 “2일 동안 얼굴이 빨갛게 되고 가슴이 계속 뛰다가 이제야 괜찮아졌다. 와이프가 삐져 밥도 잘 안 차려준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