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일본 열도 뒤집어 놓았던 ‘정자 제공’ 사건 실체

2022년 1월 12일

일본 열도가 ‘정자를 제공 받아’ 임신한 한 여성의 사연이 밝혀지며 발칵 뒤집혔었다.

일본 도쿄에 남편과 거주 중인 여성 A 씨는 남편 사이에서 첫째 아이를 출산한 뒤 산부인과 전문의로부터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다. 

바로 남편에게 유전적인 난치병이 있을 수 있다는 내용이었다.

둘째를 계획하던 부부의 고민은 깊어졌고, 남편과 합의해 정자를 제공받아 둘째 아이를 낳기로 결정했다.

A 씨는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정자를 기증할 남성을 찾기 시작했고, 조건은 3가지였다.

현재 일본 열도 뒤집어 놓았던'정자 제공' 사건 실체

첫째, 남편이 도쿄대 출신이기 때문에 그에 준하는 대학을 졸업한 사람일 것.

둘째, 미혼이고 여자친구가 없는 사람일 것.

셋째, 반드시 일본인일 것.

이 세가지 조건을 가지고 SNS에서 남성들을 모집하기 시작한 A 씨는 조건에 모두 부합하는 한 남성을 찾았다.

트위터에 국립대학출신이라고 프로필을 써둔 이 남성은 A 씨에게 ‘교토대’를 졸업했다고 하며, 미혼에 여자친구도 없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실제 10번 정도 만났고, A 씨는 이 남성의 일본어가 매우 유창해 일본인이라고 확신했다.

그렇게 두 사람은 관계를 맺었고, A 씨는 남성의 정자를 통해 둘째 아이를 출산했다.

하지만 모두 거짓말이었다.

이 남성은 사실 중국인이었고, 유부남이었으며, 교토대가 아닌 다른 대학을 졸업한 것으로 밝혀졌다.

무엇보다 남성은 A 씨에게 접근할 때 자신의 신분증까지 위조한 것으로 판명났다.

충격에 휩싸인 A 씨는 현재 수면장애를 앓고 있으며, 정신적 피해를 이유로 남성에게 3억 3천만엔에 해당하는 손해배상금을 지불하라고 고소를 한 상태다.

또한 A 씨는 둘째 아이와 절대 살 수 없다고 판단해 아이를 아동복지시설에 맡겨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