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음.주.운.전 적발돼 경찰 입건됐다는 유명인 (+입장)

2022년 2월 3일

배우 신다은의 남편이자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이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고, 이에 대해 사과했다.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3일 공식자료를 통해 “임성빈이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 후 귀가 조처를 받은 사실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어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드려 진심으로 사죄드린다”며 “당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실시간 음.주.운.전 적발돼 경찰 입건됐다는 유명인 (+입장)

소속사 측은 “임성빈은 잘못을 뉘우치고 깊게 반성하고 있다”며 “다시 한번 물의를 일으킨 점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임성빈은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지난 2일 입건됐다.

임성빈은 지난 2일 오후 11시10분께 강남구 역삼동 왕복 8차선 도로에서 만취 상태로 벤츠 승용차를 몰다 오토바이에 승용차 측면을 들이받히는 사고를 당했다.

이 사고로 인한 부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임성빈은 신다은과 지난 2016년 5월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해 12월에는 결혼 5년 만에 첫 아이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임성빈은 신다은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했으며, MBC ‘구해줘 홈즈’에도 출연했다.

이하 에이스팩토리 입장 전문.

에이스팩토리입니다.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 씨가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 조사 후 귀가 조처를 받은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드려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당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임성빈 씨는 잘못을 뉘우치고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물의를 일으킨 점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MBC ‘구해줘홈즈’ 캡처, 신다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