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스타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라는 ‘역대급’ 컨셉 카페 (+위치)

2022년 2월 23일

경기도 파주시에 너무도 노골적인 19금 콘셉트의 카페가 생겨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파주의 ㅅㅅ가 주제인 카페’라는 제목으로 파주시 성동로에 위치한 ‘카페 무즐라’ 사진이 올라왔다.

카페 무즐라는 ‘어덜트 섹.스 아트 갤러리’ 콘셉트로 운영되는 카페로, 20세 이상 성인만 입장이 가능한 곳이다.

요즘 인스타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라는'역대급' 컨셉 카페 (+위치)

직접적인 성 행위가 이루어지는 곳은 아니며, 음식의 디자인이나 인테리어에서 19금적인 요소를 찾을 수 있다.

남녀의 성기 모양을 본 뜬 빵이나, ‘박았스’ ‘박혀스’처럼 성적인 말이 적힌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실제 남녀의 성관계 장면을 담은 사진이 전시돼있거나, 동영상이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기도 한다.

또 남녀가 성에 대해 본인의 생각을 적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SNS를 통해 카페 무즐라가 화제를 모으며 많은 커플들이 파주를 방문하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금 바로 파주로 간다” “커플들 가면 사이 좋아질듯” “진짜 획기적인 아이디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