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커뮤니티 난리 나게 한 ‘남친 게임 닉네임’ 대참사 (+정체)

2022년 4월 18일

남자친구의 게임 닉네임이 ‘전 여자친구’ 이름 같다는 사연이 올라왔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친 게임 닉네임이 전 여친 이름 같아요.jpg’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남자친구의 게임 닉네임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여성 누리꾼 A씨의 글이 담겨있었다.

A씨는 “남자친구 게임 닉네임이 ‘주왁구옥주희‘ 인데 전 애인 이름 같아서 뭐냐고 하니까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지은 거 라더라”라고 호소했다.

언뜻 보기엔 여성의 이름 같은 이 닉네임엔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었다.

A씨의 글을 본 한 누리꾼은 “젖꼭지 아니냐”라고 댓글을 남겼다.

이에 A씨는 “이게 왜?”라고 답글을 남겼지만, 이내 이해한 듯 욕설을 내뱉었다.

누리꾼들은 ‘주왁구옥주희’를 빠르게 발음하면 ‘젖꼭지’가 된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어떻게 솔직히 젖꼭지라고 말하겠냐”, “그렇지. 여자친구한테 모른다고 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유쾌해 했다.

현재 커뮤니티 난리 나게 한'남친 게임 닉네임' 대참사 (+정체)

해당 글은 현재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큰 이목을 집중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대박이다”, “펀치라인으로 여자친구 이름도 주희 아닐까”, “진짜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 누리꾼은 “아무리 봐도 이해를 못하겠다. 어떻게 젖꼭지로 번역하는 건지”라고 했지만, 빨리 읽어보라는 누리꾼의 댓글에 “한글이 위대한 게 맞다”라고 답글을 남겼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치즈인더트랩’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