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분 전 나온 조유나 가족 ‘아우디 기어 P’ 최종 결말 (+블랙박스)

2022년 7월 13일

전남 완도 조유나 양 일가족 사망 사건의 최종 결말이 나왔다.

사건 당시 조 양 가족 아우디 차량의 블랙박스 분석 결과가 나왔다고 전해졌다.

13일 동아일보는 “광주 남부경찰서는 전남 완도군 바다에서 인양한 조 양 가족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을 분석해 차량이 1시간 가량 송곡항 주변 방파제에 정차돼 있다가 바다로 돌진한 사실을 확인했다. 경찰이 복원한 차량 블랙박스 영상에는 조 양의 부모가 정차 중에 서너 마디 대화를 나눈 후 차량을 바다로 돌진 시키는 내용이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또 “당시 조 양은 뒷자리에서 잠들어 있었다고 한다. 조 양 가족의 시신을 부검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조 양과 어머니 몸에서 수면제 성분이 검출됐고 아버지의 시신에선 수면제 성분이 검출되지 않았다고 경찰에 통보했다. 3명 모두 사인은 익사로 추정됐다”고 덧붙였다.

몇 분 전 나온 조유나 가족'아우디 기어 P' 최종 결말 (+블랙박스)

또 조선일보는 “유나 양에게 먼저 수면제를 먹인 부부는 차량이 바다로 들어가기 전 ‘이제 물이 찼다’ 등 몇 마디 대화를 나눈 것으로 확인됐다. 이후 시속 30km가량 속도로 물속으로 돌진한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보도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