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데이트에 5억’ 직접 받은 스폰서 DM 공개해버린 유명 연예인

2022년 7월 19일

방송인 맹승지가 스폰서 제안 받은 메시지를 공개하며 불쾌함을 드러냈다.

지난 18일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더위 먹은 사람1.’ ‘키가 큰 더위 먹은 사람’ ‘더위 먹은 사람3.’이라는 제목의 DM(다이렉트 메시지)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캡처 사진 속 메시지엔 맹승지에게 스폰서(후원자)를 제안하는 내용의 글이 담겼다.

이를 보낸 누리꾼은 “한 달에 2~4회, 한 번에 1~2시간 정도 데이트가 가능할지 조심스럽게 여쭙는다. 만나 뵐 때마다 부족하지 않게 챙겨 드리겠다”고 만남을 요구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의뢰가 잡혀 연락을 드린다. 현재 한국에 거주하시는 중국계 싱가포르 재벌가 20대 남성분께서 그쪽 픽해서 연락드린다. 데이트 1회 5억 정도 드릴 수 있다고 한다”며 “돈을 만날 때 선금이고 현금이나 수수료 가능하다고 한다. 응하실 생각이 있으시냐”라고 물었다.

또 “비밀은 절대 보장되며, 의뢰인 신분도 있기 때문에 노출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의뢰인 외모도 잘 생기셨고, 원래 연예인들 만나셨던 분이라 그쪽도 손해 안 보는 조건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기회는 없으니 놓치면 나중에 후회한다. 응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는 내용이 담겨 있다.

황당하고 불쾌한 제안을 받은 맹승지는 “5억은 어려운 곳에 기부하라”고 메시지들을 모두 공개하며 일침을 가했다.

한편 맹승지는 지난 2013년 MBC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현재는 다양한 공연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맹승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