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가 딴 남자랑..” 현시각 난리난 당근마켓 근황 (+캡쳐)

2022년 7월 26일

당근마켓은 보통 중고 물품을 사고파는 ‘중고나라’와 같은 사이트다.

와이프가 딴 남자랑.. 현시각 난리난 당근마켓 근황 (+캡쳐)

하지만 당근마켓에는 “아이를 판다” “강아지를 판다” “바퀴벌레를 잡아주겠다” 등 기본 취지와는 다른 글이 올라올 때도 굉장히 많다.

최근에도 당근마켓 이용자들의 눈을 의심케 하는 사진이 올라왔다. 바로 자신의 아내가 옷을 벗고 다른 남성과 불륜을 저지른 현장 사진이 올라온 것.

와이프가 딴 남자랑.. 현시각 난리난 당근마켓 근황 (+캡쳐)

당근마켓 이용자 남성 A 씨는 지난 24일 당근마켓 ‘생활 가공식품’ 카테고리에 “집사람 바람”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A 씨의 아내 B 씨는 의문의 남성과 옷을 완전히 다 벗고 잠을 자고 있는 모습이었다.

A 씨가 집으로 돌아온 사실도 모르고 불륜을 저지르고 있었던 것인데, 그 순간 A 씨는 화를 내지 않고 곧바로 사진 촬영부터 했던 것이다.

와이프가 딴 남자랑.. 현시각 난리난 당근마켓 근황 (+캡쳐)

A 씨는 “야간하고 아침에 돌아온다고 했다. 그런데 일이 취소돼서 밤 12시에 들어가니 이 장면을 봤다”고 밝혔다.

A 씨가 올린 사진은 곧바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로 퍼져나가고 있는 상황.

누리꾼들은 “진짜 침착하게 사진부터 찍고 대응 잘했다” “당근마켓에 불륜까지 올라오다니” “진짜 살기 싫어질듯”이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