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도중 가슴이 배까지 떨어지는 사고 발생한 유명인 (+캡처)

2022년 8월 16일

중국 거유 미녀 인플루언서가 생방송 중 겪은 끔찍한 가슴 사고 (+현장)

중국의 한 미녀 인플루언서가 생방송 도중 가슴이 배까지 떨어지는 사고를 겪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중국 거유 미녀 인플루언서 생방송 도중 가슴이 배까지 떨어지는 사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중국에서 온라인 생방송을 진행하던 한 인플루언서의 가슴이 떨어지는 장면이 담겨 있었다.

중국의 한 여성 인플루언서는 돋보이는 미모와 몸매로 온라인 생방송 방송을 진행하고 있었다.

그때, 그의 속옷이 옷 안에서 아래로 내려간 장면이 포착됐다.

이와 함께 가슴의 크기도 작아졌다.

해당 사고에 중국은 “중국의 거유 미녀 인플루언서 씨, 상품 PR의 생방송 중에 ‘가슴이 배까지 떨어지는 방송 사고’에 휩쓸리지만 평정심으로 전달 속행해 무사 그 자리를 극복한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여성은 사고를 당했지만 평정심을 발휘해 현장을 잘 마무리한 것으로 보였다.

해당 장면은 현재 여러 온라인 상에 퍼진 상황.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더워서 녹은 건가”, “심각하네”, “연약한 속옷이 거대함을 버티고 있었던 건가”, “남자 수준이네”, “너무 안타깝다”, “가슴이 배까지 내려가다니” 등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송 이후의 상황에 대해선 현재까지 알려진 바 없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