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유명 떡볶이 집에서 나와 난리 난 충격적인 이물질 정체 (+사진)

2022년 8월 26일

‘떡볶이 키친타월’ 실제 매니저가 보였다는 충격적인 태도 (+사진, 배민 리뷰)

한 떡볶이 집에서 키친타월이 나왔다는 리뷰가 올라왔다.

실시간 유명 떡볶이 집에서 나와 난리 난 충격적인 이물질 정체 (+사진)

지난 24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떡볶이에서 나온 키친타월’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떡볶이를 먹다가 키친타월이 나와 불만을 갖은 소비자 A씨의 글이 담겨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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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씨는 떡볶이를 먹다가 키친타월이 나와 음식점에 항의했지만, 해당 음식점 매장 매니저의 적절하지 않은 대응에 분노했다.

해당 음식점 매니저 B씨가 A씨에게 되려 “고객님이 티슈 쓰신 거 아니냐”라고 되물었던 것이다.

실시간 유명 떡볶이 집에서 나와 난리 난 충격적인 이물질 정체 (+사진)

이에 A씨는 “(이물질이 나왔는데도) 매니저가 책임을 전가하며 ‘다음 날 아침 CCTV 돌려볼 때까지 기다리라’라고 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매니저는 ‘주방 직원이 쓴 키친타월 같다’라며 인정을 했는데도, ‘배달비는 환불 안 해줘도 되나’, ‘사장님이 몸이 안 좋으셔서 전화를 받을 상황이 아니다’라고 하더라”라고 호소했다.

A씨는 “심지어 다시 전화해서 확인했더니 ‘계란 야채죽은 환불 금액에서 빼겠다’더라”라며 황당해 했다.

실시간 유명 떡볶이 집에서 나와 난리 난 충격적인 이물질 정체 (+사진)

그런데 매니저 B씨는 A씨가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리뷰에 올리겠다고 하자, 180도 태도가 바뀌었다.

A씨는 “매니저는 적반하장으로 화를 내며 전화를 끊은 뒤 번호를 차단하고 잠적하더니 이후에 갑자기 다시 전화 와서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라며 “손님 대응 방법부터 제대로 배우셔야 할 것 같다”라고 지적했다.

실시간 유명 떡볶이 집에서 나와 난리 난 충격적인 이물질 정체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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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씨는 “그냥 처음에 문제 제기했을 때 환불해줬으면 끝났을 일을 직원 태도 때문에 글까지 쓰게 됐다. 반박하고 싶다면 연락 달라. 최악이다”라고 리뷰를 남겼다.

A씨의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당 떡볶이 집에 큰 비난을 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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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은 “입맛 제대로 떨어진다”, “도대체 어떻게 요리하길래 저러냐”,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지만 고객이 정말 분노하는 건 실수한 후 그것에 대처하는 태도다”, “저건 매니저가 개XX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