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와 연락..” 지금 커플 사진 유출범이 작정하고 폭로한 내용 (+DM)

2022년 8월 30일

뷔, 제니 커플 사진 유출한 사람이 폭로해 난리 난 내용 (+인스타 연락, 상황)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방탄소년단의 뷔와 네 번째 열애설이 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커플 사진을 유포한 누리꾼의 정황이 공개됐다.

30일 뷔와 제니의 사진을 유포한 A씨는 텔레그램을 통해 입장을 밝혔다.

그는 “제니에게 여러 번 메시지를 보냈지만 단 한 번도 답장을 받지 못했다”라고 주장했다.

A씨는 “난 이 사진을 보자마자 두 사람에게 연락했다”라며 “두 사람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들이 맞다. 내 트위터 계정이 없던 시기였고 이건 언제든 증명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A씨는 두 사람의 커플 사진을 입수하게 된 경위에 대해서도 밝혔다.

그는 “트위터 계정이 정지되기 전 남긴 마지막 글에 큰 힌트가 있다”라며 “물론 이건 아주 소수의 사람만 알고 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내가 체포될 만큼 잘못을 저질렀다고 생각한다면 YG엔터테인먼트와 빅히트 뮤직에서 나를 체포하라고 말하라”라며 “소송을 제기하는 덴 일주일도 안 걸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A씨는 “둘의 데이트는 평범하며 다른 아이돌의 데이트는 모른다”라며 “앞으로 12시간 내 아무것도 공개하지 않겠다. 그러니 제발 일하러 가고 학교에 가고 자러 가라”라고 했다.

앞서 A씨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제니와 뷔가 미용실, 집 등에서 데이트 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최근엔 두 사람이 키스와 포옹을 하는 스킨십 사진을 유포하겠다고 예고했으며 현재 그의 트위터 계정은 정지된 상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A씨 트위터, 제니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