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가 아니었다” 실시간 ‘나는 솔로’ 출연자 충격적인 이혼 사유

2022년 9월 1일

‘나는 솔로 – 돌싱 특집’ 출연자 영철 모두가 경악한 이혼 사유

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 출연한 남성 출연자 영철이 와이프와 이혼을 한 이유를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고 있다.

내 아이가 아니었다 실시간 '나는 솔로' 출연자 충격적인 이혼 사유

지난 31일 방송된 ENA 플레이, SBS 플러스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돌싱 회원들이 각자 자기소개에 나섰다.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은 10기 영철은 N사 상호금융 10년차 그림과 일렉 기타 자전거 등 다양한 취미를 즐기며 지내고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자녀가 있냐”는 질문에 “없다. 어차피 (이혼) 사유가 나올 것 같으니 미리 말씀드리겠다”고 답했다.

내 아이가 아니었다 실시간 '나는 솔로' 출연자 충격적인 이혼 사유

이어 전처와 이혼한 이유를 밝혀 나는 솔로 다른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영철은 “와이프와 헤어졌는데 4개월 뒤에 임신했다고 연락이 왔다. 책임감으로 결혼했는데 내 아이가 아니었다. 1년 뒤에 그 사실을 늦게 알게 됐다”고 답해 출연진을 충격에 빠뜨렸다.

내 아이가 아니었다 실시간 '나는 솔로' 출연자 충격적인 이혼 사유 내 아이가 아니었다 실시간 '나는 솔로' 출연자 충격적인 이혼 사유

또한 전처와의 연애가 자신의 첫 연애라는 사실을 고백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 아프게 했다.

영철은 “헤어질 때 굉장히 마음이 안 좋고 증오했다. 시간이 지나 그분 입장에서도 생각하고 서로를 응원하며 끝났다. 그분도 일이 잘 처리됐다고 하더라. 그 이후로는 연락하지 않았다”며 경험을 털어놨다.

영숙은 “장거리 연애 한적 있냐”라고 물었고, 영철은 “전처와 연애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라고 말해 여자 회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내 아이가 아니었다 실시간 '나는 솔로' 출연자 충격적인 이혼 사유

앞서 영철은 여성들의 첫 인상 선택에서 영자와 현숙에게 2표를 받은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나는 솔로’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