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가 아니었다” 실시간 ‘나는 솔로’ 출연자 충격적인 이혼 사유

2022년 9월 1일

‘나는 솔로 – 돌싱 특집’ 출연자 영철 모두가 경악한 이혼 사유

나는 솔로 돌싱 특집에 출연한 남성 출연자 영철이 와이프와 이혼을 한 이유를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고 있다.

내 아이가 아니었다 실시간'나는 솔로' 출연자 충격적인 이혼 사유

지난 31일 방송된 ENA 플레이, SBS 플러스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돌싱 회원들이 각자 자기소개에 나섰다.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은 10기 영철은 N사 상호금융 10년차 그림과 일렉 기타 자전거 등 다양한 취미를 즐기며 지내고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자녀가 있냐”는 질문에 “없다. 어차피 (이혼) 사유가 나올 것 같으니 미리 말씀드리겠다”고 답했다.

내 아이가 아니었다 실시간'나는 솔로' 출연자 충격적인 이혼 사유

이어 전처와 이혼한 이유를 밝혀 나는 솔로 다른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영철은 “와이프와 헤어졌는데 4개월 뒤에 임신했다고 연락이 왔다. 책임감으로 결혼했는데 내 아이가 아니었다. 1년 뒤에 그 사실을 늦게 알게 됐다”고 답해 출연진을 충격에 빠뜨렸다.

내 아이가 아니었다 실시간'나는 솔로' 출연자 충격적인 이혼 사유 내 아이가 아니었다 실시간'나는 솔로' 출연자 충격적인 이혼 사유

또한 전처와의 연애가 자신의 첫 연애라는 사실을 고백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 아프게 했다.

영철은 “헤어질 때 굉장히 마음이 안 좋고 증오했다. 시간이 지나 그분 입장에서도 생각하고 서로를 응원하며 끝났다. 그분도 일이 잘 처리됐다고 하더라. 그 이후로는 연락하지 않았다”며 경험을 털어놨다.

영숙은 “장거리 연애 한적 있냐”라고 물었고, 영철은 “전처와 연애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라고 말해 여자 회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내 아이가 아니었다 실시간'나는 솔로' 출연자 충격적인 이혼 사유

앞서 영철은 여성들의 첫 인상 선택에서 영자와 현숙에게 2표를 받은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나는 솔로’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