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번’ 돌려본 사람이 겨우 찾아냈다는 수리남 역대급 특별출연 배우

2022년 9월 14일

넷플릭스 수리남 아무도 눈치채지 못한 ‘특별출연’ 톱스타의 정체

넷플릭스 수리남이 지난 8일 공개 후 지금까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지금, 한 누리꾼이 놀라운 특별출연 배우를 찾아냈다고 밝혔다.

수리남은 ‘공작’ ‘범죄와의 전쟁’ 등 영화를 연출한 윤종빈 감독의 신작으로, 실화인 ‘마약왕 조봉행 사건’이 모티브인 작품이다.

배우 황정민이 극 중 마약 밀매 업자이자 빌런인 전요환 목사 역할을, 하정우가 그를 잡는 일반인 강인구 역할을 맡았다.

'50번' 돌려본 사람이 겨우 찾아냈다는 수리남 역대급 특별출연 배우

박해수는 국정원 요원 최창호를 연기했고, 조우진과 유연석은 전요환의 부하 역할로 등장한다.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알 만한 주연급 배우들이 대거 출동하지만, 여기에 깜짝 등장한 또 다른 톱스타가 있었다.

바로 배우 이성민이다.

수리남 공개 후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0번 보고 겨우 알아냈다. 이성민이 목소리로만 등장한다”는 글이 퍼졌다.

이성민은 직접 모습을 드러내지는 않고, 목소리로만 특별출연했는데 바로 극 중 강인구가 납품한 홍어에서 코카인이 나왔다고 전화를 받는 장면이었다.

이성민은 ‘김 선장’이라는 역할로 강인구에게 “아루바에서 화물 검사를 당했는데 강인구 홍어에서 코카인이 나왔다”며 호통을 쳤다.

아주 짧은 장면이었기에 대부분 그 목소리의 주인공이 이성민이라는 사실을 몰랐던 것.

'50번' 돌려본 사람이 겨우 찾아냈다는 수리남 역대급 특별출연 배우

이 사실이 알려지자 “역대급 캐스팅이 맞았네” “이성민 목소리였다니” “직접 출연했어도 좋았을텐데”라는 반응이 나왔다.

한편 넷플릭스 시리즈 수리남은 8일 공개 후 현재 넷플릭스 월드와이드 6위를 기록하며 해외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50번' 돌려본 사람이 겨우 찾아냈다는 수리남 역대급 특별출연 배우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넷플릭스 ‘수리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