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남자가 밤마다 문을 두드려 아내에게 “보X 갖고 계세요?”라고 물었다 (+결말)

2022년 9월 16일

밤마다 아파트 문을 두드리던 남자, 의미심장한 물음을 던졌다

어떤 남자가 밤마다 문을 두드려 아내에게 보X 갖고 계세요?라고 물었다 (+결말)

자신의 아내와 살고 있는 아파트 집에 매일 밤마다 의문의 남자가 문을 두드리기 시작했다는 사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밤마다 현관문 두드리는 남자’라는 제목으로, 남편 A 씨가 실제 겪은 사연이 올라왔다.

A 씨와 아내는 결혼 후 단 둘이 집을 마련해 살고 있는, 다른 부부와 다를 것이 없는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자꾸 현관문을 두드리는 남성, 속셈은..?

그러던 어느날부터 이상한 일이 벌어지기 시작했다. 누군지도 모를 이웃집 남성이 밤마다 현관문을 두드려 A 씨 아내에게 성희롱성 발언을 한 것.

이 남성은 현관문을 두드리고 A 씨의 아내가 문을 열면 “보X 갖고 계세요?”라고 물었다.

보X는 여성의 성기를 속되게 표현하는 말이었다.

A 씨의 아내가 놀라서 문을 쾅 닫았지만, 다음날에도 이 남성은 A 씨 부부 집을 찾아와 문을 두드리고 “보X 갖고 계세요?”라고 물었다.

똑같은 일이 벌어지자 A 씨는 아내에게 “뒤에 서있을테니 그놈이 와서 또 물어보면 갖고 있다고 대답해보자. 어떻게 하는지 보자”고 말했다.

A 씨의 예상대로 다음날에도 남성은 집을 찾아왔고, 문을 두드려 똑같이 질문했다.

A 씨의 아내가 “네”라고 대답하자 남성은 부부도 경악할 만한 말을 남기고 떠났다.

이 남성은 “잘됐네요. 남편 분한테 제 아내 것말고 당신 것 쓰라고 좀 전해주세요”라고 아내에게 말했다.

아내와 불륜을 저지르고 있는 남성에게 직접 찾아가 ‘복수’

알고보니 A 씨는 문을 두드린 남성의 아내와 불륜을 저지르고 있었던 것.

A 씨의 사연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심한 반전이다” “바로 이혼각이었을 듯” “한방 먹었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