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스타 여성 ‘셀럽’들이 받는다는 두바이 파티 DM의 충격적인 내용

2022년 9월 17일

레이싱모델 유다연, 남자들이 인스타그램으로 보낸다는 DM 공개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여성들 대다수는 ‘스폰 제의’를 하는 DM을 받아본 적이 있다고 밝혔다.

운동을 하거나, 몸매를 조금이라도 드러내 인기를 끄는 인플루언서가 있다면 인스타그램 가계정이 DM을 보내 재력가 스폰을 제의하는 방식.

연예인, 유튜버들의 인스타그램에도 이러한 DM들이 많이 오는데, 최근 매불쇼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레이싱모델 유다연은 다소 특이한 DM을 받았다고 밝혔다.

퍼플레인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사랑해결연구소에 출연한 유다연은 스폰 제의뿐만 아니라 ‘두바이 파티 참석’ DM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요즘 인스타 여성'셀럽'들이 받는다는 두바이 파티 DM의 충격적인 내용

유다연은 “제일 많이 들어오는 건 ‘스폰 가능하실까요?’라고 묻는 DM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니면 두바이에서 행사에서 파티를 한다고 하면서 천만원을 준다고 했다. 말로는 ‘그냥 참석만 하시면 된다’라는 식이었다”라고 폭로했다.

실제 최근 자신이 재력가이거나, 재력가와 연결해주는 에이전트라고 속이면서 두바이 등에서 행사에 참석하면 돈을 주겠다는 DM이 많아지는 것으로 확인됐다.

요즘 인스타 여성'셀럽'들이 받는다는 두바이 파티 DM의 충격적인 내용

단순 참석만 하면 된다고 속인 뒤 성적으로 이용하려는 목적으로 보인다.

아울러 유다연은 “남자들이 성기 사진을 보내는 경우도 있다. 흑인과 백인들도 보낸다”라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한편 유다연은 28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이자, 각종 모터쇼에 출연하고 있는 레이싱모델이다.

최근에는 매불쇼, 사랑해결연구소 등 유튜브 방송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다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