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포천 외도 구글 드라이브’ 아내가 벗은 사진 보내며 남긴 말이 추가로 공개됐다

2022년 9월 19일

보배드림 뽀이81 닉네임 사용 남성..아내 외도 폭로 후 극단적 선택

보배드림에서 뽀이81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던 남성 A 씨가 자신의 아내가 14년 간 상간남들을 만나며 부적절한 일을 저질렀다고 폭로한 후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A 씨는 사망 전 보배드림 게시판에 자신의 아내 B 씨가 자신 몰래 상간녀 소송을 당해 1500만원을 물어줬다는 내용과, 그 전부터 100명이 넘는 남성들과 성적인 관계를 가졌다고 폭로했다.

당연히 아내와 헤어져야겠다고 생각한 A 씨는 곧바로 이혼을 준비했지만, B 씨는 오히려 A 씨를 가정폭력으로 포천 경찰서에 신고하며 상황을 꼬이게 만들었다.

아내를 때린 적이 없던 A 씨는 당당했지만, 상황은 그렇게 흘러가지 않았다고 한다.

A 씨는 “포천 경찰서 이 모 경장이 자신을 협박하고 회유했다”고 주장했는데, 그의 주장에 따르면 해당 여성 경장은 “그냥 인정하면 아내가 돌아올 것이다” “인정 안하면 아이들을 못 본다”는 말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결국 A 씨는 아이들을 못 본다는 말에 혐의를 반강제로 인정했지만, B 씨는 오히려 아동학대혐의로 A 씨를 추가 고소했다.

B 씨는 결혼 후에도 무려 14년이 넘는 기간 동안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트위터, 라인 등을 통해 포천 일대 유부남들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왔다.

심지어 B 씨는 자신이 벗은 사진을 찍어 100명이 넘는 남성들에게 전송했으며, 그가 사진을 보낸 것과 성적인 대화를 한 내용들은 A 씨가 모두 구글 드라이브에 남겨둬 증거로 남아있다.

B 씨는 남성들에게 자신의 벗은 사진을 보내고 노골적으로 성적인 대화를 하였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편 물건이 작아서 하기가 싫다”는 식의 글까지 남긴 것으로 확인됐다.

보배드림'포천 외도 구글 드라이브' 아내가 벗은 사진 보내며 남긴 말이 추가로 공개됐다 보배드림'포천 외도 구글 드라이브' 아내가 벗은 사진 보내며 남긴 말이 추가로 공개됐다

A 씨가 아내 외도 사건을 폭로한 후 여성의 신상뿐만 아니라 상간남들의 신상까지 퍼지며 논란이 더욱 커지고 있다.

아울러 그가 고발한 포천 경찰서 이 모 경장 역시 논란의 중심에 서 비난을 받고 있으며, 포천 경찰서 게시판은 해당 경장에 대한 징계를 요구하는 글이 빗발치고 있다.

뽀이81 A 씨는 글을 작성 후 실제 스스로 생을 마감한 것으로 확인돼 수 많은 누리꾼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

김준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