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차림이 너무..” 비행기에서 포착된 유부녀 인플루언서 상황

2022년 9월 21일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오또맘 몸매 노출 의상으로 비행기 탑승 영상 ‘공개’

과감한 옷차림으로 비행기에 탑승해 승객들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오또맘(본명 오태화)이 화제다.

오또맘은 얼마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몰디브 여행 사진과 영상을 여러개 업로드했다.

최근 오또맘은 지인들과 몰디브 여행을 떠나 과감한 비키니 자태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는 오또맘은 과감한 몸매 노출과 의상 선정, 춤 등 다양한 모습으로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로 거듭난 인물.

이번에 공개한 몰디브 여행 영상에서도 오또맘의 과감성은 돋보였다.

영상 속 오또맘은 끈이 얇은 검은색 톱과 넓은 청바지를 입은 모습이었다. 그는 모자와 헤드셋을 쓰고, 비행기에 앉아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춤 사위를 선보였다.

오또맘은 “직항이 없어 경유해 가는 길은 힘이 들지만 도착하는 순간 모든 수고로움을 잊게 만들었다. 그야말로 ‘여기가 천국이구나’라고 감탄하게 된다”며 “왜 신혼여행으로 몰디브를 꼽는지 가보니 잘 알겠더라”고 몰디브 여행의 소감을 전했다.

평소보다 노출이 심한 의상은 아니었지만, 워낙 글래머러스한 몸매였기에 해당 영상에서도 오또맘의 몸매는 돋보였다.

누리꾼들은 “정말 섹시하다” “비행기에서 저런 옷차림이라니” “사람들 재밌는 구경 했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1989년생으로 올해 34살인 오또맘은 ‘운동하는 몸짱 싱글맘’으로 이름을 알렸다. 약 120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그는 여성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옷차림이 너무.. 비행기에서 포착된 유부녀 인플루언서 상황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오또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