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고깃집 설거지 가사도우미’ 근황 공개 후 난리난 인스타 상황 (+사진)

2022년 10월 6일

배우 최강희 연예계 떠난 후 고깃집 알바와 가사도우미 근황 공개 파장

유튜브 위라클 채널 배우 최강희 고깃집 알바 설거지 가사도우미 시급 만원 근황 공개
최강희 고깃집 알바 가사도우미 근황 공개

활발하게 배우 활동을 하다가 어느 순간 연예계에서 자취를 감춘 배우 최강희. 최강희 고깃집 설거지 가사도우미로 살고 있다는 근황이 공개되자 많은 팬들이 충격에 휩싸였다.

지난 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위라클’에 출연한 최강희는 직접 자신의 근황을 해당 영상에서 밝혔다. 유튜브 채널 위라클 운영자 남성과 최강희는 오래 전부터 인연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만큼 솔직하게 방송을 할 수 있었던 최강희는 현재 배우 활동을 잠시 접어두고 고깃집에서 설거지를 하고 가사도우미로 일하고 있다는 예상치도 못한 근황을 전했다.

그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고깃집 설거지랑 김숙 집 가사도우미를 하고 있다”고 말하며 “3개월 됐다. 5시부터 10시까지 시급 만원이다”라고 설명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유튜브 위라클 채널 배우 최강희 고깃집 알바 설거지 가사도우미 시급 만원 근황 공개
최강희 위라클

최강희 고깃집 알바와 가사도우미 하는 이유는?

연예계 활동을 안하고 고깃집에서 일을 하는 것에 대해 최강희는 “나에 대해 좀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뭘 하면서 기쁘고 잘하는게 뭘까 싶었다. 내가 집 치우는 걸 진짜 좋아한다. 설거지랑. 내가 연예인이 아니면 뭘 할 수 있는지 한 번 시도라도 해보자 싶었다. 말로 하는 척이 아니라 한 번 해봤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우울증이 심했다는 사실을 고백하며 “출구가 안 보인다. 내일이 계속 영원히 올 것 같은 불안감. 엄청 세상이 무서웠다. 막 가슴이 너무 뛰고 공황장애 비슷하더라. 심장이 너무 뛰고 뭐 말할 수 없다. 엄청 비극적이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최강희는 건강해진 근황에 만족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어디로 갈지 모르는게 인생이라 너무 걱정하고 살 필요도 없는 거 같다.”라면서 “술을 많이 먹었는데 신앙을 갖게 되면서 저절로 채워졌다. 나의 결핍이 계속 조금씩 채워졌다. 그러면서 회복됐다. 지금은 술을 끊었다.”며 우울증을 앓는 이들을 응원했다.

최강희가 출연한 위라클 택시 영상은 무려 200만 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현재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영상이 됐다.

유튜브 위라클 채널 배우 최강희 고깃집 알바 설거지 가사도우미 시급 만원 근황 공개
최강희 근황

최강희 위라클 유튜브 영상 공개 후 인스타그램도 눈길

최강희의 솔직한 근황 공개해 많은 누리꾼들은 최강희 인스타그램 계정을 찾아가 응원 댓글을 남기고 있다.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여전히 긍정 에너지가 넘치는 게시글들이 자주 올라오고 있다.

최강희는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남겨주는 팬들에게 하나하나 답장을 해주며 소통하고 있다.

유튜브 위라클 채널 배우 최강희 고깃집 알바 설거지 가사도우미 시급 만원 근황 공개
최강희 인스타그램

한편 최강희는 지난해 4월까지 방영된 지난해 4월 KBS ‘안녕? 나야!’ 주인공으로 출연한 바 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위라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