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BJ가 배달하는 할머니 조롱한 수준이 충격적이다 (+방송)

2022년 10월 12일

인터넷 방송 활동하는 BJ 여포, 음식 배달 할머니 조롱 ‘논란’

플렉스티비 BJ 여포 배달 할머니 조롱 논란
BJ 배달 조롱

여러 인터넷 방송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BJ들과 스트리머들은 간혹 심각한 논란을 불러일으킬 때가 있다.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다가 최근에는 플렉스티비에서 활동 중인 BJ 여포가 최근 논란의 중심에 선 인물이다.

1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프리카TV, 팝콘TV에서 활동하다가 지난해부터 플렉스티비에서 활동 중인 BJ 여포가 음식 배달을 하는 할머니를 조롱하는 모습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공분을 샀다.

영상 속 BJ 여포는 머리에 음식을 이고 배달하는 할머니 뒤를 따라가면서 대놓고 조롱했다. 할머니는 머리에 음식을 올린 상태에서 빨리 걷고 있었는데, 이 모습을 BJ 여포가 우스꽝스럽게 묘사했던 것.

플렉스티비 BJ 여포 배달 할머니 조롱 논란
BJ 여포 할머니 조롱

심지어 그는 머리를 더 과도하게 흔들고 웃어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또한 영상에 등장하는 배달 할머니가 영상 촬영을 허락했는지도 알려진 바가 없다. 그럼에도 BJ 여포의 방송에 할머니의 얼굴은 마스크를 착용했다고는 하지만 모자이크 처리 없이 그대로 송출됐다.

해당 영상은 지난 1월 BJ 여포가 야외 라이브 방송을 하며 나온 장면인 것으로 확인됐다. 당시에도 큰 논란이 되었지만 최근 다시 온라인 커뮤니티에 재조명되며 2차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

또한 BJ 여포는 할머니를 조롱한 후 길거리에서 흡연을 하기도 했는데, 당시만 하더라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유지되고 야외 마스크를 착용해야했었기 때문에 이른바 ‘길빵 논란’까지 불거지기도 했다.

영상이 올라온 후 누리꾼들은 분노를 금치 못했다.

플렉스티비 BJ 여포 배달 할머니 조롱 논란
BJ여포

영상이 올라온 직후 시청자들은 “너무 생각이 없다” “혐오스럽다” “진짜 개념이 없고 악마같은 모습이다”라는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BJ 여포는 1984년생으로, 아프리카TV를 떠나 현재 플렉스티비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방송인이다. 주요 콘텐츠로는 먹방, 전화 데이트, 야외 방송 등이 있으며 그의 유튜브 채널은 자극적인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구독자는 9만명이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