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하늘 결혼’ 130억 신혼집 준비하고 초호화 연예인 부른 남편 정체

2022년 10월 26일

유튜버 사업가 하늘 베일 감춰진 남편 공개

유튜버 하늘 결혼식 남편 정체
유튜버 하늘과 남편

최근 인기 유튜버이자 사업가인 하늘이 결혼식을 올리며 남편의 정체에 대해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중이다.

특히 두 부부가 올린 결혼식에는 유명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하여 마치 연예대상을 방불케 했으며 신혼집은 100억원이 훌쩍 넘는 초호화 주택이기에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 연예기자출신 유튜버가 하늘의 정체를 공개했다.

하늘 남편, 연예대상 뺨치는 역대급 결혼식 올려

유튜버 하늘 남편 하객 연예인
유튜버 하늘 하객 수준

유튜브채널 ‘연예뒤통령’에는 ‘100억대 신혼집.. 유튜버 하늘 남편 소름돋는 정체’라는 제목의 영상이 지난 25일 게시됐다

유튜버 하늘은 지난 23일 결혼식을 했다. 이날 둘의 결혼식에는 1000명이 넘는 하객들이 참석해 엄청난 화제가 됐다. 특히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 이진욱, 이제훈, 지현우, 가수 싸이, 슈퍼주니어, 비, 김종국, 다이나믹 듀오, 김희철, 크러쉬, 김재중, 이민우, 백현, 윤도현, 박재범 등 수많은 스타들이 축하 영상을 보내 장관을 연출했다.

결혼식 사회는 김희철이 맡았고 축가는 가수 소유, 규현, 김종국, 다이나믹듀오가 맡아 연예대상을 방불케 하는 어디에서도 못 볼 진풍경이었다.

정체는 연 매출 19억 제주도 젊은 사업가

유튜버 하늘 남편 결혼식
유튜버 하늘 결혼식

유튜버 이진호는 “대한민국에서 이 정도 인맥을 가지다니 대단하다”, “대다수 연예인들은 하늘을 모르고 대부분 남편의 지인으로 참석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하늘의 남편은) 83년생 제주도 사업가다. 둘은 부부 관계 이전에 사업적으로 깊이 얽혀있는 관계다. 하늘이 운영하는 쇼핑몰 ‘하늘하늘’의 대표가 바로 남편”이라고 정체를 밝혔다.

하늘의 남편은 일명 ‘GD카페’로 유명한 제주도의 몽상드애월의 대표로도 알려졌다. 2017년 지드래곤이 투자를 철수한 뒤 하늘의 남편이 대표로 있는 본인터네셜널이 인수한 것. 매출액은 19억원 상당으로 하늘의 남편과 그의 형제가 5:5의 지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호는 “지드래곤이 카페를 준비할 때 적극적으로 도와 준 인물”이라며 “제주도에서 다방면으로 사업을 한다. 제주도에서 사업하는 사람들은 많이 안다”며 부여설명했다.

130억원 펜트하우스 신혼집으로 장만

유튜버 하늘 펜트하우스 가격
유튜버 하늘 신혼집

또한 하늘 부부의 신혼집은 남산 어퍼하우스로 일반세대는 80평 이상이고 (매매가) 95억에서 130억원으로 알려졌다

학폭 논란이 불거졌던 하늘의 결혼식에 연예인들이 축전을 보냈다는 비난과 관련해 하늘은 “남편이 연예인들에게 부탁했다고 한다. 남편 지인들이라 (하늘의) 학폭, 갑질 논란은 몰랐다고 한다”고 말했다고 한다.

하늘은 지난 2011년 방송된 iHQ 예능 프로그램 ‘얼짱시대6’에 출연한 적 있다. 온라인 속옷 쇼핑몰 하늘하늘을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64만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버로 현재 활동 중이다.

유튜버 하늘 펜트하우스 가격
유튜버 하늘 펜트하우스 내부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하늘 인스타그램, 남산 어퍼하우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