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배드림 난리난 불륜커플 모텔 ‘기습 사건’ (+CCTV)

2022년 11월 2일

보배드림 불륜커플 진상 행동 사진 공개

보배드림 진상 불륜 <b><a href=//postshare.co.kr/?from=src&s=커플><font color=#ff3300>커플</font></b></a> 이슈 뉴스 모텔

최근 보배드림 불륜커플로 추정되는 남녀의 사진이 온라인 인기커뮤니티 보배드림을 뒤 흔들었다.

보배드림 내에서 불륜사건은 흔하지만 이번 글쓴이는 불륜커플의 지인이 아닌 모텔 사장이 올렸기 때문이다.

자칫 불륜커플과 얽혀 고소를 먹는 등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음에도 이런 글을 올린 이유는 당시 불륜커플이 기겁할만한 진상행동을 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갑작스러운 욕설과 이상행동 모텔사장 충격

이슈 뉴스 진상 불륜<b><a href=//postshare.co.kr/?from=src&s=커플><font color=#ff3300>커플</font></b></a> 모텔 뉴스 이슈
보배드림 불륜커플 카운터 남성

지방에서 모텔을 운영하는 한 남성이 불륜관계로 추정되는 남녀커플이 모텔에서 저지른 악행을 폭로하고 나섰다.

지난 10월 커플이 글쓴이에게 멀티탭을 가져달라고 요구하면서 사태가 시작됐다. 글쓴이가 멀티탭을 가져다주자 커플은 전선 길이가 더 긴 멀티탭을 가져다 달라고 요구했다고 한다.

글쓴이가 길이가 더 긴 멀티탭이 방을 옮겨주겠다고 커플에게 말하자 커플 중 여성이 “아 XX 짜증 나네. 그러면 와서 짐이나 옮겨주든가”라고 말하며 화를 냈다고 한다. 여성이 짜증을 내자 남성은 “야, 너 605호로 올라와 봐. 미친 새X야”라고 다짜고짜 욕설을 뱉으며 사건은 시작됐다.

이후 남성이 카운터로 내려와 “야, 문 열어. 야, 좋은 말로 할 때 열어, 개XX야”라고 말했다. 이에 글쓴이는 “여기 카운터 구멍에다가 말씀하세요. 왜 그러세요”라고 말했지만 남성은 3분 동안 심한 욕설을 할 뿐이었다고 한다.

불륜커플 카운터 안으로 들어와 폭행 및 인신공격

보배드림 진상 불륜 <b><a href=//postshare.co.kr/?from=src&s=커플><font color=#ff3300>커플</font></b></a> 이슈 뉴스
카운터를 비집고 들어오는 불륜남성

그러나 그들의 만행은 거기서 끝나지 않았다. 글쓴이가 신변의 위협을 느끼고 끝까지 열어주지 않자 카운터 구멍 사이로 몸을 끼워 넣고 안에 들어오려고 한 것이다.

글쓴이는 안에 있으면 큰일이 날 거 같아 황급히 문을 열었고 그 방에 여자마저 내려와서 “병X 새X냐. 안에 있을 때는 안 열어주더니 들어가니까 문 여네. 쫄았냐?”라며 덩달아 욕설을 뱉었다고 한다.

이후 그들은 글쓴이의 휴대폰을 뺏기 위해 오른팔을 강제로 잡고 밀치며 폭행했다고 한다. 한 바탕 소동이 일어난 뒤 불륜커플은 방으로 들어가 짐을 챙겨 나왔고 글쓴이가 “두 살 아기 키우는데 말 좀 이쁘게 해주세요”라고 하자 남성은 저에게 “애기 확 죽여버릴라. 똑바로 살아라, X신같은 놈아”라고 말하고 차에 탄 후 나갔다고 말했다.

모텔사장 분한 마음에 현장 사진과 글 게시

보배드림 진상 불륜<b><a href=//postshare.co.kr/?from=src&s=커플><font color=#ff3300>커플</font></b></a> 지방
카운터에 들어온 불륜남성

글쓴이는 “저는 이 사람들을 용서할 수가 없다. 지금도 가슴이 떨리고 손도 떨리고 식은땀이 나며 울분이 터진다”라면서 “어떻게 해야 이 사람들에게 무서운 벌을 줄 수 있는지 알려달라”라고 말했다.

글쓴이는 악행을 저지른 커플의 모습을 담은 CCTV 영상을 캡처한 사진도 모자이크 처리한 뒤 공개했다.

한편 글쓴이는 각자 자신의 차로 모텔에 들어온 점을 들어 두 사람이 불륜 관계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모텔 CCTV 진상 불륜<b><a href=//postshare.co.kr/?from=src&s=커플><font color=#ff3300>커플</font></b></a> 이슈 뉴스
불륜커플과 실랑이를 벌이는 모텔주인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