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래퍼 씨잼 결혼식 생략 후 아빠됐다는 충격 소식 (+인스타)

2022년 11월 4일

국내 유명 래퍼 씨잼 결혼식 없이 품절남 합류

씨잼 인스타그램 사진 근황 게시물
씨잼 인스타그램 사진

국내 유명 래퍼 씨잼이 품절남에 합류했다. 최근 스타들의 연이은 결혼에 씨잼 또한 경사스러운 소식을 전한 것이다.

특히 이번 씨잼은 결혼식을 올리지도 않았는데 유부남이 됐고 심지어는 아이까지 있다는 사실을 알려 팬들을 놀라게 하는 중이다.

씨잼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 현재 아내 출산

씨잼 여자친구 인스타 근황 결혼
여자친구와 키스 중인 씨잼

씨잼이 유부남이 됐다. 직접 팬들에게 언급하며 화제를 모은 씨잼은 이미 혼인신고도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 4일 한 언론사에 따르면 씨잼은 이미 오래 만난 자신의 연인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 측근 등에 따르면 씨잼은 연인과 따로 결혼식을 올리진 않았지만 혼인신고도 마친 상태라고 한다.

씨잼은 이후 최근 아빠가 된 것 또한 알렸다. 씨잼 아내의 출산 소식은 혼인신고를 마치고 오랜 시간이 지난 시점인 것으로 알려졌다. 씨잼의 지인은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은 것으로 들었다. 정확한 시점까지는 주위에도 알리지 않은 것 같다”라고 귀띔했다.

이미 씨잼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지난 8월 품절남이 됐음을 간접적으로 전했다. 씨잼은 노래 ‘갠’ 가사를 캡쳐 화면으로 공개했는데 가사 내용은 ‘반대 손에 결혼 링, 내 여자는 너무 거룩해’로 이 같은 사실을 미리 알렸다.

씨잼 과거 인스타그램 파격 스킨쉽 논란

씨잼 인스타 사진 게시물 근황
씨잼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씨잼은 과거 여자친구와 파격적인 일상을 공유하여 관심을 끌기도 했다. 씨잼은 지난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침대에서 보는 너'(watching you on my bed)라는 제목과 함께 여자친구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중엔 여자친구가 속옷만 입고 있는 모습도 포함돼 있어 논란이 불거진 적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여자친구의 가슴을 움켜쥐고 있는 사진이나 또 팬들과 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여자친구와 스킨십을 하는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주는가 하면, “여자친구와 밤마다 하는 것”에 대한 후기를 나눈 적도 있다.

당시 과감한 인스타 게시물에 팬들의 우려와 함께 씨잼의 여자친구에 대한 악플도 심심찮게 찾을 수 있었다. 이에 씨잼은 “내 여자한테 왈왈 거리는 애들아. 내 변호사님 목소리를 듣게 될 거다”라며 자신의 여자친구를 괴롭히는 악플러에게 일침을 했다.

쇼미더머니 실력파 씨잼 대마초 혐의 집행유예

씨잼 인스타그램 사진 게시물 근황 여자친구 결혼
씨잼 인스타그램 게시물

씨잼은 1993년생으로 래퍼 스윙스가 소속된 저스트뮤직 소속이다. 2014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3 와 2016년 시즌5에 참가했다. 특히 시즌5에서는 준우승을 차지하며 화제의 대상이 된 바 있다.

하지만 2018년 대마초와 코카인 등 마약을 흡입한 혐의로 기소돼 마약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 기소됐고, 구속 직전 “녹음은 마쳤다”는 글을 SNS에 올리면서 논란을 자처한 적 있다. 이후 씨잼은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씨잼 인스타 사진 게시물 근황
여자친구와 데이트 중인 씨잼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씨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