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과 열애 중인 유명 걸그룹 멤버, 외도 의심되는 순간이 포착됐다

2022년 11월 10일

미쓰에이 지아 의문의 남성과 스키장 데이트

미스에이 지아 싱가폴 재벌 열애
미스에이 지아 인스타그램

그룹 ‘미쓰에이’ 출신 지아가 싱가포르 재벌 엘로이와 공개 열애 중인 가운데 의문의 남성과 스키장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발견됐다 .

중국의 한 언론사에 따르면 지난 9일 지아가 의문의 남성과 함께 스키장을 찾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아는 자신의 차량을 타고 한 남성과 스키장을 찾았다고 한다. 지아가 운전을 하고 있었으며 남성은 조수석에 동석해 다정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전에지는 중이다.

미쓰에이 지아  엄청난 재산 부호와 공개 열애

미스에이 지아 싱가폴 재벌
스키장 데이트 중인 지아

이후 두 사람은 스키장에서 보드를 타며 오붓한 시간을 가졌다. 지아가 보드를 빼고 남성의 곁으로 다가가 사진을 같이 찍기도 했다.

지아는 지난 2019년 싱가포르 부호 아들이자 사업가 엘로이와 공개 열애를 선언했다. 그러나 지아와 스키장에 간 남성이 엘로이인지에 대해서는 현재 밝혀진 소식이 없다.

일각에서는 실루엣과 루머 등을 종합했을 때 당시 지아가 외도를 하고 있거나 다른 지인과 여행을 간 것이라는 추측 또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미스에이 지아 엘로이 앞으로 연애 오리무중

미스에이 지아 열애설 싱가폴 재벌
자동차 조수석에 지아

엘로이는 중국 유명 배우 우젠하오 처남이자 팜유 사업을 경영하는 싱가포르 재벌가 집안 아들이다. 그의 자산은 무려 130억 위안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화로는 2조 2422억 원이다.

지아는 지난 2016년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미쓰에이로 데뷔했다. 이후 중국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가장 최근까지 둘은  SNS를 통해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으나 본 사건 이후 어떤 입장을 밝힐지는 알려진 바가 없다.

미스에이 지아 싱가폴 재벌 열애설
미스에이 지아 파파라치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